홈으로
국민 불편 해소 위한 적극행정, 충주국유림관리소가 앞장설 것!
  • 등록일2020-10-28
  • 작성자충주국유림관리소 / 김현지 / 042-481-8866
  • 조회575
국민 불편 해소 위한 적극행정, 충주국유림관리소가 앞장설 것! 이미지1

국민 불편 해소 위한 적극행정, 충주국유림관리소가 앞장설 것!
- 전 직원 대상 적극행정 교육 실시 및 실천 다짐 결의 -

□ 충주국유림관리소(소장 이일섭)는 28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적극행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고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.

□ 이번 교육에서 직원들은 적극행정 개념과 면책기준, 소극행정 처벌기준 등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적극행정 우수사례에 대해 공유했으며, 산림사업 현장에서 적극행정을 통해 국민 불편 해소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.

□ 산림청에서는 2020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로 △국민들에게 신속한 산림재해 정보 제공을 위한 ‘스마트 산림재해 국민안전서비스 구축’, △임야대상 농업경영체 증명서를 비대면으로 발급받을 수 있는 ‘무인?온라인 발급 서비스 개시’, △휴양림의 노후시설 자체 수리 및 재능기부를 목적으로 하는 ‘국립자연휴양림 유지보수전담반 운영’ 등을 선정하고 우수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를 부여했다.

□ 충주국유림관리소(소장 이일섭)는 “국민들이 변화된 산림행정을 체감할 수 있도록 사명감을 가지고 적극행정에 앞장설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첨부파일
  • 충주국유림관리소_적극행정.jpeg [1.7 MB] 첨부파일 다운로드
만족도조사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?
만족도조사선택